박닌 인도차이나 호텔 마사지 풀영상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두피를 사근사근 긁어주시고 빗겨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15분정도의 두피테라피까지 모두 진행되면 엘레먼트스파의 75분 아로마테라피가 끝이나게 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누워서 시작 전에 아로마오일의 향을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고 향을 느끼면서 릴렉싱을 시켜주고 건식으로 잔잔하게 먼저 근육들을 가볍게 풀어준 후 상체 후면관리부터 진행됩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뽀 알그 8만원, 뽀 이드라땅 10만원, 뽀 앙땅시프 12만원, 프리미어 무스 드 마린느 15만원, 프리미어 캐비어 스파 퍼밍 18만원, 프리미어 무스 & 캐비어 스파 퍼밍 22만원 등. 몽 쉐리 & 마 쉐리 90분 코스 23만원, 120분 코스 32만원.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코로나로 인해서 자동 열체크부터 손소독제 까지 입구에 모두 비치되어 있으니 꼭 열체크와 손소독 진행 후 호텔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5성급 호텔⭐⭐⭐⭐⭐에 있는 매우 고급지고 럭셔리한 스파부터 접근성 높은 갓성비 스파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그 스펙트럼이 아주 넓습니다. 혜리는 현재 묵고 있는 숙소를 공개했는데 호텔 내분에는 매우 큰 테이블과 회의실, 넓은 주방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가 끝나고 더스위트호텔의 수영장을 잠시 구경했는데요. 더스위트호텔은 이렇게 야외수영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특히 마사지 진행 전 특별히 더 불편한 곳을 물어봐주셔서 어깨라고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서 만져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중문 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 관리용품도 엄청 정리가 잘되어 있고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하다고 느껴졌네요. 지하에는 스위트스킨케어 뿐만아니라 헬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2인 룸이 여러곳에 3~4곳이 있는데 저는 위의 관리룸에서 진행했어요! 2인이서 프라이빗하게 커플마사지를 받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전신관리부터 개별관리 또 스톤테라피까지 다양한 바디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할인정보 변경 또는 이벤트 종료로 인해, 상품 할인이 적용 되지 않았습니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빈속으로 오면 안 되겠구나.’ 집에 돌아오자마자 침대에서 정신을 잃었다. 사용자 경험의 극치,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현재 서울에 존재하는 최고급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지은 곳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완벽한 사용자 경험이다. 방문객은 입장 시 고무 팔찌 형태의 키를 받는다. 로커의 열쇠 버튼을 누르고 센서에 손목을 갖다 대면 문이 열리는데, 흔히 사용하는 스프링 형태가 아니라 디자인 제품처럼 만들어 착용감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았다.

 

가운으로 탈의 후 관리사분과 함께 상담 겸 몸의 순환, 바이오의 상태를 보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상담공간이 카페처럼 엄청 예쁘고 벽면에 물이 흐르는 인테리어라서 물소리도 들리고 힐링되는 공간이더라구요.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명동의 랜드마크인 명동성당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6번 출구 or 4호선 명동역 9번,10번 출구입니다.

펀초 바로가기 펀초 펀초이스 펀초이스 펀초 바로가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박닌 인도차이나 호텔 마사지 풀영상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Leave a Reply

Gravatar